Loading...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스쿨라이프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질문/답변 모음입니다

스쿨라이프 / 2016-02-18 11:02:15

아이디 및 비밀번호 분실 ?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 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 이메일 등록을 한 경우에는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초기화] 기능을 이용하여 진행해 주세요.
    이메일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 학생/학부모 : 학교 담임선생님 또는 생활지도담당 선생님께 문의하면 아이디 확인 및 임시(초기화)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교사(교직원) : 학교 관리자 권한이 있는 선생님께 문의하여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 교사(학교관리자) : 스쿨라이프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아이디 확인 및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문의처는 각 학교 연락처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