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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마일리지디지털시스템 스쿨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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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상벌점 관리와 학부모님에게 문자메시지 발송까지 학생생활지도관리 상벌점 관리 프로그램의 선두 스쿨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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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특징
시스템구성
보안정책
도입후기대효과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스쿨라이프 신청 및 문의전화, 업무시간 월-금 09:00~18:00, 070-8853-8886(팩스 063-237-0678), 이메일 help@i2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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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1조(목적 등)
    1. 스쿨라이프 (www.school-life.co.kr) 서비스 약관('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아이투엔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아이투엔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아이투엔이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본 페이지의 맨 아래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아이투엔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 제2조(이용자의 정의)
    1. '이용자'란 스쿨라이프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스쿨라이프 회원으로 가입하여 ㈜아이투엔이 제공하는 '스쿨라이프'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 제3조(회원 가입)
    1.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스쿨라이프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스쿨라이프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6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6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스쿨라이프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스쿨라이프'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스쿨라이프'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스쿨라이프'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정보제공
      2. 스쿨라이프 프로그램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
      3. 유지보수 계약시 서버관리
      4. 고객요청시 광고교환 서비스
    2. '스쿨라이프'은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스쿨라이프'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스쿨라이프'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스쿨라이프'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스쿨라이프'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6조(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이용자는 '스쿨라이프'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스쿨라이프'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2.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스쿨라이프'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스쿨라이프'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7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1. '스쿨라이프'가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스쿨라이프'에 등록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스쿨라이프'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일주일이상 '스쿨라이프'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8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1. '스쿨라이프'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스쿨라이프'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2. '스쿨라이프'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고유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증번호)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제9조('스쿨라이프'의 의무)
    1. '스쿨라이프'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스쿨라이프'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스쿨라이프'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스쿨라이프'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스쿨라이프'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 제10조(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스쿨라이프'가 관계법령,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이용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스쿨라이프'에 통보하고 '스쿨라이프'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 제11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스쿨라이프'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스쿨라이프'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게시하는 행위.
      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8.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9.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0.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스쿨라이프'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1. '스쿨라이프'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스쿨라이프'은 본 약관 제6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사전 승낙 없이 상업적인 목적(SPAM)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1. 법령 또는 기타 관련규정이 정한 상업적인 목적(SPAM)의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는 고객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2. 고객은 상업적인 목적(SPAM)으로 서비스 이용시 본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해지합니다.
    4.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스쿨라이프'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제12조(이용자의 스펨(SPAM)메시지 관리 의무)
    1. 이용자는 문자메세지 전송에 대하여 이동 전화 시스템의 최종고객으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은후, 동의서 사본을 ㈜아이투엔(당사)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모든 회원의 사본을 직접 제출하기 힘든 경우, 서비스 이용자의 문자메세지 전송 담당자의 SPAM 메시지 관리 동의서로 이를 대신 할 수 있으나, 최종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메시지의 내용에 관하여 SPAM 메시지 전송이 문제가 된 경우, 서비스 이용자는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아이투엔(당사)은 해당 사항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서 'SPAM 메시지'라 함은 최종 사용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가지고, 무작위로 귀사로부터 전송되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말합니다.
    2. 스팸(SPAM) 문자메세지 정의 규정
      1.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하여 전송한 경우
      2. 사전 수신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에게 전송한 경우 (단, 비영리 목적의 일반 메시지는 제외)
      3. 영리 목적의 광고성 메시지를 야간시간에 전송한 경우 (야간시간: 당일 21시 ~ 익일 09시까지)
      4. 수신거부(동의철회 포함) 무료전화번호 기재 없이 전송한 경우
    3. 영리목적 문자메세지 전송 규정
      1. 광고할 내용 앞에 "(광고)" 또는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해야 하며, 광고전송자의 명칭을 밝혀야 합니다.
      2. 또한, 수신자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용이하게 수신거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해야 합니다. 다만, 수신자의 동의를 얻었을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3. 영리목적의 공고성 메시지는 당일 09시부터 21시내에 한여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다만, 광고성 메시지 전송에 대해 수신자의 사전동의 획득 시 서면으로 야간(21 시 이후 ~ 익일 09시 이전) 시간대에 수신을 허용한다고 명시하였을 경우에는 전송이 가능합니다.
    4. 본 계약에 의해 서비스 이용자가 제공하는 스펨(SPAM)메시지의 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이용자의 최종 사용자 또는 제3자가 ㈜아이투엔(당사)에 대해 손해배상 등의 청구를 한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5.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귀사에 의해 ㈜아이투엔(당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배상 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자가 이를 배상합니다.
    6. 서비스 이용자는 SPAM 메시지 발생 시 본 동의서에 의거하여, 문자메세지 이용 계약을 해지합니다.
    7. 서비스 이용자는 무차별적인 SPAM메시지가 이동전화시스템으로 전송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가지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고, 메시지 전송현황을 상시, 확인, 감독합니다.
  • 제13조(공개게시물의 삭제)
    1.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스쿨라이프'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6. 종교적,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스쿨라이프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2. 이용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이용자 또는 '스쿨라이프'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 (예:고소, 가처분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스쿨라이프'은 동 법적 조치의 결과 (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결정, 손해배상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제14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스쿨라이프'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스쿨라이프'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스쿨라이프'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스쿨라이프'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15조(면책)
    1. (주)아이투엔은 각 호의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관련 시스템(S/W 포함)의 변경, 교체 등을 위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4.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해지 되어, 고객의 정보가 소실된 경우
      5. 이동통신 사업자측과 회선사업자의 불가피한 시스템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 제16조(전자화폐 정책)
    1. 충전식 회원이 무통장입금 및 카드결재로 충전되어지는 금액은 SMS를 발송하기 위한 디지털화페로 전환되며 ㈜아이투엔에서 서비스가 불가능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타인의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캐쉬를 구매할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캐쉬는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며, 회사가 제공하는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점에서 차감이 됩니다. 서비스상에 중대한 하자에 의해서 구매한 서비스가 불량했을 경우 재충전 혹은 서비스 복원으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4. 증여 : 구매한 캐쉬는 회사가 별도로 지정하지 않는 한 타인에게 증여할 수 없습니다.
    5. 환불 사유
      1. 회사가 지정한 결제 수단으로 캐쉬를 구매하였으나 충전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환불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캐쉬 구매 결제가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단,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캐쉬 충전이 중복으로 이뤄진 경우는 제외됩니다.
      3. 서비스 제공 중에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서비스에 중대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 단,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가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그 외 회사가 회원의 환불요청 사유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6.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회사의 "고객센터"또는 "콜센터"를 통하여 환불 신청이유를 회사에 통지하고 회원 본인이 직접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환불 신청이유를 심사한 후 환불 신청 이유에 따라 회원에게 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으로 회원으로 계좌에 현금입금의 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8. 환불 신청시 결제금액에 따라 추가 증여된 캐쉬를 제외한 후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 에서 규정한 위약금(총 이용료의 1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 부가세를 제외한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위약금 및 PG수수료, 송금비용, 결제금액에 따라 추가 증여된 캐쉬의 합계는 최소 1,000원 입니다. 따라서 1,000원 미만의 금액은 회원 탈퇴시 자동 소멸됩니다.
    9. 아래 사유로 이용종료(계약해지)처리 된 경우에는 캐쉬는 자동소멸됩니다.
      1.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종료(계약해지)처리 된 경우
      2. 제11조(이용자의 의무), 제12조(이용자의 스펨(SPAM)메시지 관리 의무)에 따라 이용종료(계약해지)처리 된 경우
    10. 캐쉬 충전 후 일정기간 사용이 없는 경우 상사소멸시효에 따라 소멸됩니다.
      1. 최초 서비스에 가입하여 캐쉬를 충전하고 12개월이 경과하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아이디는(발송, 로그인기록이 없는)은 휴면계정으로 처리되어 회계상의 잡이익 계정으로 처리합니다.
    11. 스팸 발송으로 인해 수신자의 스팸 신고가 접수되거나 ㈜아이투엔 스팸 필터링에 접수되는 경우 등 스팸으로 판단될 경우 해당 회원에 통보한 후 강제 탈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향후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아이투엔의 스팸관련 규약에 따라 잔여캐쉬는 금액에 상관없이 환불하지 않으며,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아이투엔의 모든 손해는 "이용자"가 모두 책임집니다.
    12.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 사용한 캐쉬나 포인트를 최장 72시간 이내에 자동 재충전 처리되며, 기타 서비스의 문제 발생시 관리자의 확인절차 후 그 이유가 정당할 때 신속히 처리합니다.
    13. 회사는 관계법령의 변경 등 합리적인 사유 발생 및 회사 정책상 변경이 필요한 경우, 캐쉬 및 마일리지 운영정책을 변경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사실을 서비스에 공지합니다.
  • 제17조(약관의 개정)
    1. '스쿨라이프'는 약관의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스쿨라이프'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칠(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스쿨라이프'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18조(재판관할)
    • '스쿨라이프'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 부 칙
    • 본 약관은 2006. 01. 02. 부터 적용됩니다.
    • 본 약관은 2012. 08. 16. 부터 시행하고, 2006.01.02. 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본 약관은 2020. 03. 09. 부터 시행하고, 2012.08.16. 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본 약관은 2020. 06. 22. 부터 시행하고, 2020.03.09. 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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